Google에서 이 항목을 +1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스파르타쿠스 (Spartacus: Blood And Sand, 2010) 시즌1┃




최근에 본 미드중에 재미있는 미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많으면 많다고 할 수 있지만, 미드를 보는층이 있을 것으로 압니다. 저는 관심은 가졌지만 그렇게 많이 본건 아니고 추천되는것만 골라서 봤죠. 정말 흡입력이 강한 작품들이 많더라고요. 시간을 내서 보게 되었습니다.

먼저 간단히 제 생각을 말하자면, 처음에는 피, 싸우는 장면 같은것이 나오기 때문에 별로 보고싶은 마음이 없었습니다. 근데 계속 스파르타쿠스라는 미드가 인기 검색어에 뜨면서 슬슬 궁금해지기 시작했죠. 아....이게 정말 재밌는 구나 하구요. 그래서 시작되었습니다. 한 편을 보고나니깐 흡입력이 장난이 아니였습니다. 다음편을 바로 보고 싶은 충동이 들었어요. 화끈한 액션과 자극적인 스토리 진행은 드라마에 몰입할 수 있는 충분한 요건이었습니다.




1. 소개
 - 검투사들과 계급 조직간의 이야기를 적나라하게 그려낸 드라마입니다.
 - 모두 13편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2. 인물 소개


주인공인 스파르타쿠스 입니다. 본명은 앤디 휘트필드(Andy Whitfield). 위암 진단을 받고 수술을 받았지만 재활중에 또 재발하여 시즌2 제작엔 참여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안타까운 일이에요.


스파르타쿠스의 아내 수라입니다. 본명은 에린 커밍스(Erin Cummings). 스파르타쿠스가 역경을 이 아내때문에 이겨내고 스토리 진행을 하게 되죠.


두분 잘어울려요^^


검투사를 양성하고 로마를 자신의 것으로 만들려고 하는 야망이 깊은 바티아투스입니다. 본명은 존 한나(John Hannah).


바티아투스의 아내 루크레시아입니다. 본명은 루시 롤리스(Lucy Lawless).


로마 군단장의 아내인 일리시아입니다. 본명은 비바 비앙카(Viva Bianca).


스파르타쿠스와 더불어 바티아투스의 검투사의 최강자인 크릭서스입니다. 본명은 마누 베넷(Manu Bennett). 스파르타쿠스가 검투장에 들어오면서 서서히 자신의 위치를 잃어갑니다. 성격은 자기중심적이나 정말 남자답습니다. 매력있는 캐릭터입니다.


3. 스크린 샷




한번 보시길 추천합니다.

출처 : http://www.starz.com, http://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74512
  • 요즘 밤에 TV를 켜면 영화채널 쪽에 종종 보았던거 같네요.ㅋ
    ><♥남자배우들의 몸매가.........ㅋㅋㅋㅋ

    아흥.ㅋ 여튼 하나하나 다시 챙겨봐야하겠어요~ㅋㅋ

    • ㅋㅋㅋ네....몸매가아주좋죠....ㅋㅋㅋ남자들은그걸보고자극받는다는ㅋㅋ운동해야겠어요!ㅋㅋ

  • 여배우들 몸매도 뭐....힝...ㅜㅜ 자극돋네여ㅜㅜ
    그중에 일리시아가 관능미 넘치고 은근 귀엽드라그여 ㅋㅋㅋ
    11월 17일날 일리시아가 주연하는 영화 개봉한데요~~
    연기는 검증됬으니까 영화 좋겟죠??

글을 작성하고, 왼쪽의 Submit 버튼을 눌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