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에서 이 항목을 +1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한국에서 구글 뮤직(Google Music)을 이제 아이폰(iPhone)과 아이패드(iPad), 아이팟 터치(iPod Touch)에서 듣자!

 

로그인도 필요없는 이 추천! 살포시 눌러주시고 가실꺼죠?^^

눌러주셔서 감사합니당ㅋㅋㅋㅋㅋ

요즘 클라우드 클라우드 하는소리를 많이 들어보셨을겁니다. 애플이 iOS 5 부터 PC Free로 컴퓨터와 아이폰을 연결하지 않아도 동기화 할 수 있도록 하는 iCloud(아이클라우드)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당장 네이버도 N드라이브를 선보였고, 다음도 다음클라우드를 선보이는등 여러기업에서 클라우드(Cloud) 서비스에 발을 마구마구 들여놓고 있습니다.

다들 왜 그렇게 클라우드 클라우드 하는걸까요? 요즘 무선 통신기술이 발달함에 따라 지금은 3G 규격을 쓰지만 지금은 이제 4G 규격으로 넘어가는 추세입니다. 3G에서도 왠만한 속도가 나오는데 반해 4G는 엄청난 속도를 자랑하죠. 이 인터넷의 발달에 따라 기계 내부의 저장매체에 대한 의존도가 많이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기기에 자료를 넣는다기 보다는 인터넷을 이용해서 바로바로 원하는 자료를 다운받으면 되니까 말이죠.

근데 여기서 구글도 빠질 수 없죠? 음악만 따로 전문적으로 클라우드 서비스를 해주는 구글 뮤직(Google Music)이 있습니다. (아이폰에서 한국 음악 클라우드 100G "미시시피"라는 어플도 있습니다.) 근데 이 서비스를 아이폰 아이팟 터치 아이패드 맥과 안드로이드에서 모두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애플기기는 모바일 사파리(Safari)로 접속해서 음악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주소는 http://music.google.com 입니다. 들어가자마자 이런식으로 기분나쁜 메세지가 뜹니다ㅠ.ㅠ


이런식으로 미국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하지만, 한국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죠. 미국 프록시 서버를 이용해야하는데 http://dowajo.tistory.com/4448 이님의 블로그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사파리로 접속한 모습입니다. 깔끔한 인터페이스와 노래는 사파리를 종료하여도 백그라운드로 재생이 됩니다.


아이폰 기본 작동 버튼은 다 갖추고 있습니다.

 


정렬도 깔끔하게 잘 되네요.


이 거대한 구글 뮤직을 사파리에서 간단히 실행이 가능하니 얼마나 큰 기쁨입니까? 데이터 요금에만 집중하자구요^^*

구글의 멋진 번영을 바라보면서...ㅋㅋㅋ

이 글과 블로그가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과 구독 광고 부탁드립니다.

이 글을 자신의 요즘(Yozm), 트위터(Twitter), 페이스북(Facebook), 미투데이(Me2day)에 기재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의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글을 작성하고, 왼쪽의 Submit 버튼을 눌러 주세요.